메뉴

LG유플러스, '너겟'과 '솜씨당' 제휴 혜택 선보여

 

LG유플러스가 자사의 초개인화 맞춤형 플랫폼 '너겟(Nerget)'을 국내 대표 취미·여가 앱 플랫폼 '솜씨당'과 연계해 제휴 혜택을 선보였다. 20일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이 제휴로 너겟 앱 가입자들은 '솜씨당'에서 다양한 취미활동을 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솜씨당'은 사용자와 온·오프라인 클래스 작가를 연결해주는 취미·여가 앱 플랫폼으로, 10월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200만 건, 누적 클래스 37만 개를 기록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제휴는 LG유플러스가 솜씨당에 지분투자를 한 후, 두 플랫폼을 연계해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으로 나온 것이다.

 

너겟은 현재 6종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데이 클래스의 종류와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취미·여가 시장이 팽창하고 있는 가운데, LG유플러스는 1인 가구 및 2030세대의 다양한 여가 생활과 자기계발에 관심이 큰 만큼, 제휴 혜택을 통해 이들의 성장을 돕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향후에도 다양한 취미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클래스부터 여가 경험에 이르기까지 솜씨당이 보유한 약 37만개의 콘텐츠를 활용한 제휴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